CAFE

마음껏 쓰기

8오늘은 하나개출발 실미도한바퀴 ~~

작성자버드남|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0

아침07시50분 만조11물 맥스902
04시40분기상 50분 하나개로 출발
주차장05시50분 도착 06시 입수
물이많아 백사장부터 걸어들어가는수고를덜고 출발 실미도까지 논스톱 고 공익 카메라를지나 실미도 새들 똥 천지인 바위 에서 한컷 다시 실미도일주 시작 유원지가보이는(물빠지면 길이 열리는곳)에서 한숨 돌리고 이젠 하나개로 출발 참 보통은 만수위때는 파도가 높은데 오늘은
장판이라 많이 수월하네 보통때는 카메라를 지나면 약간 역조류가 있는데 오늘은 심하지가않네
오늘도 해변가에는 의자에앉아 물엉 하시는분들이 많다
부럽다~~
오늘도 수영 할수있어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