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실패했던 세렝게티 재도전
만조10시04분 조금 772
집에서 06시50분 출발 출근시간대라1시간10분예정08시 주차장도착 환복하고 08시10분 입수 해변바다길 끝나는데까지 천천히 워밍 바다대크길이끝나고 저 멀리 바위끝에 낙시하는분이 점처렁 보인다 1차 포인트까지 천천히
역시 역조류라 힘들다
첫포인트가 손에잡힐듯 보이는대
좀처럼 거리가 가까워 지지앉는다
숲속 움막을 지나!저 ~~멀리 바워섬에
태공 한분이 또 보인다
저기만 돌아서면 반환점인데~~힘을내본다
드디어 세렝게티 접안
여긴 태공들이 더 많으시다
약 2km오는데 2시간이 걸렷다
이리저리 벽을보며 등반가능선을 처다고 다시!출발~
갈때는2시간!걸렸는데 되돌아올때는 한시간이 걸렸다~~
오늘도 즐건 시간 이여서 감
사 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