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껏 쓰기

10 새로운 도전

작성자버드남|작성시간26.06.23|조회수15 목록 댓글 0

오늘은 처음 가보는곳으로~~
올해 목표인 광명항 을 시작 세렝게티 찍고 하나개해수욕장까지가는게
26년도 목표를위해 사
전답사 ~~
아침08시 집에서 출발 ~~
아차 ~~
내가 들떠있나보다
시계를 안차고왔다
다시지에와서 시계.차고 출발 아직 출근시간이라 고속도로가 막힌다
광명항 은 주차가 여의치가않다
그냥 끝까지 가보자 와 재수 막다른곳에 한자리가비어 있다
감사한 시작이네~~
슈트로 환복하고 준비운동하고 출발
역시 낚시하시는분들이 군데 군데보인다 멀리 숭어도 뛰고 날씨도 좋고
만조가 10시38분 입수9시30분
순조류가 흘러 아주 컨디션 최고
맞은편 에 소무의도와 저멀리 해녀도가 보인다오늘은 세렝게티
까지왕복이 목표 ~~
모퉁이 를돌아가니넓은 만과 긴 백사장이 펼쳐져 있다
약 1km정도 되는듯 ~
야^^
모퉁이를 돌아서니 저기 세렝게티 가 보이기 시작한다 넓은 만이있어서인가 쓰레기가 좀 떠다닌다
드디어 쎄렝게티 도착 약2km
잠깐 숨돌리고 다시 광명항으로~~
저기해녀도 뒷편에등대가 섬과잘 어울린다
멋지다
약간 여조류인듯 그래도 나는 간다
생각보다 넓은 만을 지나기가 쉽지않다
저분들은 뭘 잡으셨을까 ?
절벽난간에서서 뜨거우실텐데~~
내가 부러울수도 있겠다 저기 항구가보이고 소무의도로 연결된 인도교도 보인다
드디어도착 약 4.4km
오늘도수영할수있어 감사합니다 간단히 행구고 가다가 라면 이나끓여 먹고 가야겠다
운동후 먹는 라면 정말 맛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