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천 기분좋은 산악회 총무 김주영입니다. 날이 무~지 무지 덥습니다 맛난 음식 많이많이 드시고 건강관리 잘 하시 길 바랍니다
2026년 7월 12일 일요일 인천 기분 좋은산악회(164차) 가평 명지산 계곡산행 및 야유회 입니다 (물놀이도 하고 다슬기도 잡고 파리낚시)도 할수 있습니다 여벌의 옷 꼭 챙겨오세요
*A.코스: 주차장 출발~ 명지폭포~주차장 원점 하산입니다 (소요시간 약 3시간)
*B코스: 션~~~한 물놀이 입니다
빠른 접수 부탁합니다~~♡♡
*차량: 신인천관광
(전면 기분좋은 산악회 표기)
*버스 출발 일 시: 2026년 7월 12일 일요일
부개역 (06시30분)
송내역 (06시40분)
부천역 (06시50분)
소사역 (07시00 분 (2번출구 건너편) 출발합니다
출발시간 *꼭* 지켜주세요
*산행 선 입금 안내: 선착순 (44명) 마감
예금주:김희금
계좌번호:국민은행 (094701- 04-063531)
회비(50,000) 입금시 지정좌석 배정합니다
(버스 탑승후 자리 이동 가능)
입금 후 총무 김희금에게 전화주세요
(010-2023-7370)
(맛난 김밥,생수,중식) 제공합니다
*다음카페~밴드 인천 기분 좋은 산악회의
대한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 기분 좋은 산악회는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단체가 아니며 산행시 안전 책임은 개인에게 있으니 꼭 안전산행 부탁 드립니다
산행때 뵙겠습니다
회장: 이재현
총무:김희금
김주영 올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