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의 꽃은 산수유

작성자조봉철 스테파노|작성시간26.06.13|조회수12 목록 댓글 0

🌸 오늘의 꽃은 산수유 🌸

봄에 가장 먼저 피는
산수유와 생강나무 꽃입니다

봄이 왔음을 알리는 대표적인
우리 자생식물 입니다

특히 산수유는 노란 요정들이 춤추듯 소담스럽게 피는 꽃도 예쁘지만 향기도 그윽합니다

가을에 달리는 빨간 열매와 잎의 단풍은 다시한번 아름다움을 보여 줍니다

꽃말은 "지속, 불변"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