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돈(김경옥) 작성시간 26.06.12 예쁘게 담아주신 사진 감사 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최창현 작성시간 26.06.12 예쁜 사진 잘 감상했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금은보화. 작성시간 26.06.12 넘 멋진 대관령 금강 소나무 숲길
또가고싶네요
이렇게 울창하고 멋진
소나무는 처음보는것 같았어요
다시보는 명작품 즐감하고
애쓰셨습니다 ~^^ -
작성자송도아재 작성시간 26.06.12 너무나 좋은 금강소나무길, 내려오고싶지 않았습니다.ㅎㅎ
-
작성자단비 작성시간 26.06.12 어쩌다 헤어지고 그나마 정상에서 잠깐 만나 흔적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따스랑님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