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정기산행 photo

대관령 소나무길2

작성자따스랑..|작성시간26.06.12|조회수51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돈(김경옥) | 작성시간 26.06.12 예쁘게 담아주신 사진 감사 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최창현 | 작성시간 26.06.12 예쁜 사진 잘 감상했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금은보화. | 작성시간 26.06.12 넘 멋진 대관령 금강 소나무 숲길
    또가고싶네요
    이렇게 울창하고 멋진
    소나무는 처음보는것 같았어요
    다시보는 명작품 즐감하고
    애쓰셨습니다 ~^^
  • 작성자송도아재 | 작성시간 26.06.12 너무나 좋은 금강소나무길, 내려오고싶지 않았습니다.ㅎㅎ
  • 작성자단비 | 작성시간 26.06.12 어쩌다 헤어지고 그나마 정상에서 잠깐 만나 흔적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따스랑님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