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령 금강소나무길 2. 작성자송도아재|작성시간26.06.12|조회수8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돈(김경옥) | 작성시간 26.06.12 송도아재님산새가 좋아서 공기도 좋고 명품소나무들이 즐비한 산행길 정말 좋았습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 작성자최창현 | 작성시간 26.06.12 아재님 사진 잘 감상했습니다 수고많으셨어요감사합니다 작성자단비 | 작성시간 26.06.12 명품소나무숲길 진행 해주셔서 다녀 올수 있었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금은보화. | 작성시간 26.06.12 즐겁고 행복한금강소나무 다시보고싶으네요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