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대관령 금강소나무길 1.

작성자송도아재|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최창현 작성시간26.06.12 아재님 육백마지기 에서 금강 소나무숲길 로 변경한것이 신에 한수가 되어 만차 축하드립니다 덕분에 좋은 금강 소나무
    다시한번 구경 잘했습니다 또한 아름다운 사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송도아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다시보아도 멋있는 금강소나무입니다.
    창현씨 사진봉사 수고하셨습니다. ㅎ
  • 작성자 산정무한 작성시간26.06.12 모처럼 만차되어 다시한번 축하드리며 함께 걷지못해 죄송합니다.
    박달고치에서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 송도아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예, 감사합니다....ㅎㅎ
  • 작성자 단비 작성시간26.06.12 어제 소나무숲에서 즐겼던 시간은 최고였습니다
    오랬동안 생각 날 것 같아요
    아재님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송도아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시간 나는대로 제왕산 솔슾도 한번갑시다. ㅎㅎ
  • 작성자 사돈(김경옥) 작성시간26.06.12 많은 사진 남겨 주셔서 감사 드리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송도아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경옥씨, 함게해주셔셔 감사합니다...ㅎ
  • 작성자 금은보화. 작성시간26.06.12 아제님 애쓰시고 수고하심에
    감사드려요ㆍ
    처음으로 가보는
    대관령 금강소나무길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멋진 흔적들 또한
    감사드려요~^^

    ㅠㅠ그날 무서운 그 뱀이 엄청겁나는
    살모사래요ㆍ도망도 안가고
    덤비는거봐도ㅋ
  • 작성자 따스랑.. 작성시간26.06.12 멋지게 올려주신 작품 정말 멋집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