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5년전에 아이 입양했던 사람입니다 보호소가 폐쇄 됐군요

작성자존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0

https://m.cafe.daum.net/inchunanimal/NYRG/251?searchView=Y

 

https://m.cafe.daum.net/inchunanimal/NYRG/292?searchView=Y

 

https://m.cafe.daum.net/inchunanimal/NYRG/301?searchView=Y

 

위에 처음 데려왔을때 쓴글과 사진들입니다

 

2011년 2월에 데려왔고 현재 15살이 넘었네요

 

진도믹스이고 첨데려왔을땐 샬롬이로 부르다가 중간에 크림이로 이름 바꿨네요.

 

노견임에도 아직까지 건강하게 잘지내고있답니다

15년동안 말썽부린적도 아픈적도 거의없었고요(믹스견의 건강 유전자~)

 

크림이를 20대초반에 데려왔는데 그사이 대학졸업도하고 직장도다니고 어느덧 전 30대 중반을 넘었군요. 세월이 빠르네요ㅎㅎ

 

앞으로 20살까지 건강하게 예쁘게 키우겠습니다

무려 15년이나 지났지만 너무 훌륭한 강아지를 입양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이글을 볼진 모르겠지만 봉사자분들, 보호소 운영자분들 어딜가든 늘 좋은일만 있으시길 기도합니다.

 

유기견폐쇄소식을 이제서야 접했네요 작년말에 폐쇄됐더라구요. 고양이 강아지들이 부디 좋은곳으로 입양됐길 바랍니다.

 

Ps.당시 유기견보호소 입양가는 아이들을 입양자와 같이 사진기록을 남겨뒀었는데 그데이터는 더이상없겠죠? 아기강아지시절 크림이를 안고 기록용으로 사진을 찍은 기억이있는데 카페엔 안올라왔어서 .. 혹시 당시 사진이 남았다면 간직하고 싶네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