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 작성자김덕곤목사(신림)|작성시간26.06.05|조회수1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이번주 과원작업의 마지막 날입니다. 비가 온다더니 사라져서..5일 연속 박세게 작업중 잠시 쉬는 시간..마지막 작업은 풀약치기.. 이 한주간 지겨주심의 은혜에 감사하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종선 목사(시은소) | 작성시간 26.06.05 언제나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스승님의 사람, 잘 본받겠습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