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성초 작업을 시작합니다. 아토피와 피부염, 알러지 예방과 치유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 어성초..
이렇게 하얀 꽃이 피었을때 베어서 그늘에 말린것이 제일 약성이 좋다기에 지난 주에 이어 두번째 작업을 합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 이걸 어떻게 다 처리해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두시간 반동안 베어서 정리하기를 마치고..
세척은 내일 해야 겠네요. 매실도 따야하고 마지막 쑥 작업도 해야 하고.. 아무래도 일복을 타고난 것은 아닌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