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성초작업을 마치고 세척하여 물기를 뺀 뒤.. 그늘에서 장시간 말리고 있습니다. 요즘엔 일주일 정도..
날이 더워지고 있음에.. 아욱끝물을 베어내고 뽑아내어 정리를 하려고 합니다. ㄱ
그래야 쇠비름이 그 빈자리를 찾아 자라게 됨으로.. 6월은 어성초 작업, 7월은 쇠비름 작업의 달
이자리도 본래는 열무자리인데.. 열무를 뽑아내니 이렇게 쇠비름이 빼곡히 채워가고 있고만요..
피를 맑게 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여 아토피, 피부염, 염증을 제겨해주는 탁월한 오메가3의 보고.. 쇠비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