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미도량 47기 주간반 임원 임명식 및 포교상 수여

작성자法聖구미13 기자|작성시간26.06.18|조회수85 목록 댓글 7

제목: 제47기 임원 임명식 및 포교상 수여 안내
불기 2570년 6월 18일, 구미도량 큰법당에서 제47기 목요일 주간반 임원 임명식 및 포교상 수여가 진행되었습니다.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장: 이순해 법우님(1관음)
총무: 백경미 법우님(2관음)
재무: 정미금 법우님(1관음)
포교상은 김노미 법우님께서 수상하였습니다.
임명되신 임원 법우님들과 수상하신 김노미 법우님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제47기 법우님들의 화합과 정진을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미(13기 | 작성시간 26.06.19 관세음보살()()()
    법성기자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목향심 | 작성시간 26.06.19 관세음보살()()()
  • 작성자마하연(18기.기자) | 작성시간 26.06.20 관세음보살 ()()()
  • 작성자보덕화. | 작성시간 26.06.22 관세음보살 ()()()
  • 작성자선다심 (신옥순)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관세음보살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