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도량 매주 목욜 사시예불 후 기도법당 모습.. 작성자慧船|작성시간26.06.18|조회수110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요한 마음으로 경전을 새기며 한글자 한글자에 마음을 담고,지혜와 자비를 키워가는 사경기도 시간입니다..오늘의 사경이 나와 이웃의 행복한 인연이 되기를~~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목향심 | 작성시간 26.06.19 관세음보살()()() 작성자마하연(18기.기자) | 작성시간 26.06.20 관세음보살 ()()() 작성자보덕화. | 작성시간 26.06.22 관세음보살 ()()() 작성자선다심 (신옥순) | 작성시간 26.06.22 관세음보살 ()()() 작성자구미46기대도행 | 작성시간 26.06.22 관세음보살 참좋은인연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