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미도량 매주 목욜 사시예불 후 기도법당 모습..

작성자慧船|작성시간26.06.18|조회수110 목록 댓글 8

고요한 마음으로 경전을 새기며 한글자 한글자에 마음을 담고,
지혜와 자비를 키워가는 사경기도 시간입니다..
오늘의 사경이 나와 이웃의 행복한 인연이 되기를~~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목향심 | 작성시간 26.06.19 관세음보살()()()
  • 작성자마하연(18기.기자) | 작성시간 26.06.20 관세음보살 ()()()
  • 작성자보덕화. | 작성시간 26.06.22 관세음보살 ()()()
  • 작성자선다심 (신옥순) | 작성시간 26.06.22 관세음보살 ()()()
  • 작성자구미46기대도행 | 작성시간 26.06.22 관세음보살 참좋은인연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