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도량 신입생 48기 MT다녀왔습니다. 작성자마하연(18기.기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7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준제봉과심지대초원48기오늘 봉사해주신 동문회회원님들의 잠시 휴식수고하셨습니다.심지대초원 다보탑6월24일 개원을 앞둔 BUD아트갤러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미문수행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은추억찍어주신기자님 짱♡48기화이팅!!! 작성자목향심 | 작성시간 26.06.23 new 관세음보살()()() 작성자慧船 | 작성시간 26.06.23 new 관세음보살()()() 작성자여실행(42기) | 작성시간 26.06.23 new 관세음보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