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미도량 신입생 48기 MT다녀왔습니다.

작성자마하연(18기.기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75 목록 댓글 4

준제봉과
심지대초원

48기

오늘 봉사해주신 동문회회원님들의 잠시 휴식
수고하셨습니다.

심지대초원 다보탑

6월24일 개원을 앞둔 BUD아트갤러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미문수행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은추억찍어
    주신기자님 짱♡
    48기화이팅!!!
  • 작성자목향심 | 작성시간 26.06.23 new 관세음보살()()()
  • 작성자慧船 | 작성시간 26.06.23 new 관세음보살()()()
  • 작성자여실행(42기) | 작성시간 26.06.23 new 관세음보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