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4기 감포 울력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용천 (큰절 264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10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불기 2570년 6월 첫째주 264기 감포 울력 봉사에 동참 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arma2999(김학겸) | 작성시간 26.06.07 관세음보살관세음보살관세음보살 작성자보각心田 155~18 | 작성시간 26.06.07 관세음보살 ()()() 작성자도행(147기큰절방지기)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 참 좋은 인연에 감사드립니다 ~~~ 관세음보살 ()()() 작성자영아 | 작성시간 26.06.09 수고하셨습니다 덕분입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