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세음보살()()() 법우님들의 가정에 부처님의 자비광명이 늘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정법도량 한국불교대학 유튜브불교대학 大관음사 3층 큰법당에서는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지도법사 스님을 모시고 5대 수행 중 하나인 '절 및 예배' 수행을 여법하게 봉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6월 13일(토) 부로 그동안 수행을 이끌어주신 혜륜스님께서 회향하셨음을 알려드립니다. 그간의 노고와 가르침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이번 주부터는 새로운 지도법사이신 본원스님과 함께 정진을 이어갈 예정이오니 법우님들의 많은 관심과 동참을 바랍니다.
아울러 수행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봉사해 주시는 용천 이승부 회장님, 원묘 박광호 부회장님을 비롯한 임원진분들과 늘 함께해 주시는 법우님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더 많은 법우님들이 동참하시어 뜻깊은 수행의 공덕을 쌓으시길 간절히 발원합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토요일 3층 큰법당에서 뵙겠습니다. 관세음보살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