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큰절 293기 신입생 MT엠티 다녀왔어요 작성자293기/지도법사/도안성|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진불수(146기) 작성시간00:07 new 관세음보살()()()즐겁고 환희에찬하루였다..큰스님업적 무일선원돌아보고, 감동하는모습들 ~~~돌아오는길에는모두 부처님법귀함에 감사하고또감사했다^♡^마음은 하나인연은 영원히~~293기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행(147기큰절방지기) 작성시간08:28 new 감사합니다 ~~~ 참 좋은 인연에 감사드립니다 ~~~ 관세음보살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