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입생 포교상수여 및 임원진임명장 수여

작성자삼보(경42기/기자단)|작성시간26.06.05|조회수146 목록 댓글 4

불기 2570년 6월 4일 목요일 신입생 62기 주간반과

63기 저녁반 수업이 3층 보광전에서 있었습니다.

이날 인철주지스님께서 신입생법우님들께서 포교를 하셔서 포교상을 드렸습니다.

포교하신 신입생 법우님 감사드립니다_()_ 

그리고 62기 주간반 신입생 임원진 소개 및 임명장 수여도 함께 하였습니다.

오래 오래 함께 공부도 하시고 항상 웃을 수 있는 법우님이 되시길 발원드립니다_()_

62기 도영희님 1명 포교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_()_

62기 주간반 신입생 기장 기총무 임명장 수여입니다 

기장을 맡으신 지장심, 기총무를 맡으신 도영희님 감사드립니다_()_

 

63기 저녁반 수업 및 포교상 수여도 있었습니다.

 2명 포교하신 박원희님 그리고 1명 포교하신 이정희님 감사드립니다_(*)_

=공지사항=

6월 21일 신입생 저녁반, 6월25일 주간반 엠티가 있으며, 오전 8시 출발입니다

많이 동참하셔서 도반님과 즐거운 추억을 담아보시기 바랍니다

6월 24일 아트갤러리 개관식이 있으니 많이 참석 바랍니다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월지(경산4) | 작성시간 26.06.05 관세음보살 ()()()
    축하드립니다 ♡
    포교 하신 법우님
    정말 대단하십니다 ♡
    삼보 기자님
    기사 감사합니다 ()
  • 작성자karma2999(김학겸) | 작성시간 26.06.05 관세음보살관세음보살관세음보살
  • 작성자김여래심 | 작성시간 26.06.06 모든 존재들 덕분입니다.감사합니다.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
  • 작성자지혜심(2기) | 작성시간 26.06.10 관세음보살
    포교상수상하신 불자님 축하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