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기 2570년 6월 4일 목요일 신입생 62기 주간반과
63기 저녁반 수업이 3층 보광전에서 있었습니다.
이날 인철주지스님께서 신입생법우님들께서 포교를 하셔서 포교상을 드렸습니다.
포교하신 신입생 법우님 감사드립니다_()_
그리고 62기 주간반 신입생 임원진 소개 및 임명장 수여도 함께 하였습니다.
오래 오래 함께 공부도 하시고 항상 웃을 수 있는 법우님이 되시길 발원드립니다_()_
62기 도영희님 1명 포교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_()_
62기 주간반 신입생 기장 기총무 임명장 수여입니다
기장을 맡으신 지장심, 기총무를 맡으신 도영희님 감사드립니다_()_
63기 저녁반 수업 및 포교상 수여도 있었습니다.
2명 포교하신 박원희님 그리고 1명 포교하신 이정희님 감사드립니다_(*)_
=공지사항=
6월 21일 신입생 저녁반, 6월25일 주간반 엠티가 있으며, 오전 8시 출발입니다
많이 동참하셔서 도반님과 즐거운 추억을 담아보시기 바랍니다
6월 24일 아트갤러리 개관식이 있으니 많이 참석 바랍니다_()_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