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러운 초여름 향기가 가득한 6월,
벌써 한 달의 반을 향해 달려가는
불기 2570년 6월 13일 토요일
경산도량 6월 둘째 주 어린이법회 모습입니다.
성가윤어린이의 진행
수덕신선생님의 집전으로
♣삼귀의
♣반야심경(우리말)
♣관음정근(포행하며 보시도하는)
♣어린이법회 오계
♣명상 순으로
여법하게 예불을 드리는
경산도량 어린이불자들의 모습입니다.
오늘 활동은 붓글씨 쓰기입니다.
"붓글씨 쓰는 자세"와
"붓을 잡는 방법" 등을 배워봅니다.
바쁘신 중에도
언제나 한걸음에 달려오셔서
경산도량 천진불들과 함께 해 주시는
최진자(34기 향연심)선생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수고많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몸과 마음의 안정을 가지고
편안한 자세로 붓글씨를 쓰고 있는
경산도량 똥강아지들 ~~
너무 조용해서 법회시간 아닌 듯..ㅎㅎ
오늘 간식은 햄버거입니다.
원래는 떡볶이였는데 ㅠㅠ
떡볶이는 다음 시간에 기대할게요~~
초여름의 따뜻함과 함께
내일은 더 행복할 수 있는
날마다 좋은 날 되시길 바랍니다.
경산도량 어린이법회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14:00)
4층 성취 전에서 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