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린이법회]나도 한석봉같이...오늘은 붓글씨 쓰는 날.

작성자수덕신(경29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96 목록 댓글 3

싱그러운 초여름 향기가 가득한  6월,

벌써 한 달의 반을 향해 달려가는

불기 2570년 6월 13일 토요일

경산도량 6월 둘째 주 어린이법회 모습입니다.

성가윤어린이의 진행

수덕신선생님의 집전으로

♣삼귀의

♣반야심경(우리말)

♣관음정근(포행하며 보시도하는)

♣어린이법회 오계

♣명상 순으로 

여법하게 예불을 드리는

경산도량 어린이불자들의 모습입니다.

오늘 활동은 붓글씨 쓰기입니다.

"붓글씨 쓰는 자세"와 

"붓을 잡는 방법" 등을 배워봅니다.

바쁘신 중에도

언제나 한걸음에 달려오셔서

경산도량 천진불들과 함께 해 주시는

최진자(34기 향연심)선생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수고많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몸과 마음의 안정을 가지고

편안한 자세로 붓글씨를 쓰고 있는

경산도량 똥강아지들 ~~

너무 조용해서 법회시간 아닌 듯..ㅎㅎ

오늘 간식은 햄버거입니다.

원래는 떡볶이였는데 ㅠㅠ

떡볶이는 다음 시간에 기대할게요~~

초여름의 따뜻함과 함께

내일은 더 행복할 수 있는

날마다 좋은 날 되시길 바랍니다.

 

경산도량 어린이법회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14:00)

4층 성취 전에서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월지(경산4) | 작성시간 26.06.16 요즘 학교에서도
    안 배우는 붓글씨 연습을 ~!!
    청출어람 곧 선생님을 능가할듯 참 잘 했어요♡
    봉사하시는 샘들
    감사합니다 ♡
  • 작성자karma2999(김학겸) | 작성시간 26.06.17 관세음보살관세음보살관세음보살
  • 작성자김여래심 | 작성시간 26.06.17 모든 존재들 덕분입니다.감사합니다.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