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기 2570년 6월 17일 (수) 오후 2시
제7차 자비도량 참법기도 입재가 있었습니다.
인철주지스님께서 직접 집전하시고
많은 신도님들이 동참하시어 참법기도와 절을 병행하였습니다.
주지스님께서 한자한자 정성껏 집전하시고
신도님들은 집중해서 내용을 새기면서 오체투지로 기도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인철주지스님께서 꽃비를 날리시며 축원해 주셨습니다.
자비도량참법 기도에 동참하신 신도님들
부처님의 가피가 늘 함께하시고
가정에 행복하시길 서원합니다
관세음보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