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절인연이 도래하여 경산도량63기란 이름으로 하나된 신입생 MT

작성자다미화(경10기/기자단)|작성시간26.06.21|조회수242 목록 댓글 7

시절인연이 도래하여  부처님법을 배우기위해

우리절 경산도량과 불연을 맺고

63기란 이름으로 입학한지도  석달로 접어드는

불기2570년 6월21일 , 스크린으로만 수업을 하다가

드디어 큰스님도 직접 뵙고  곧 있을  홀로서기에 맞춰서 도반들과  정도 쌓고

우리절 감포도량이란 어마무시한 도량 구석구석 순례도하고

소풍가는 마음으로  설레임을 가득안고 

생전 처음으로 달리는 법당에서 예불도보며

인철주지스님의 인사말씀과 도선지도법사팀장님의  당무말씀도 들으면서

두시간  버스를 달려 감포도량에 도착

일주문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큰절 동문신도회의 안내로

큰법당 먼저 부처님께 인사를드리고 산신각, 치유부처님, 관음굴, 소원돌

자혜연못을 지나 무문관친견대, 마니차돌리기,

문수전, 종각,일주문을 돌아 화석박물관,보은전,세계불교박물관,해탈교를 지나

인연불,연화대탑,성불전, 와불친견 ,민속박물관을 끝으로 

주차장에서 점심공양을하고 

준제관세음보살친견을하고 야자수매트길 따라서  심지대초원,

보리수나무숲,칠성각으로  산중도량에서

순례를 마쳤습니다.

 

산중도량을 돌아보면서

곳곳에  이쁘게 피어난 꽃들과  정갈하게 꾸며놓은 구석구석을 보면서

큰스님과 감포도량을 찾아서  봉사하시는

많은분들께  감사함도 느꼈습니다.

 

해변도량으로 이동하여

시원한 바닷바람도 맞으며  오래오래 기억될  관음끼리 사진도 찍고

 해변도량 5층 법당에서  행운권을 뽑는 시간도 ...

신입생에게는 재미를 더했습니다 .

청법가로 회주 큰스님을 모시고

유익한 법문을 듣고

회주 큰스님과 단체사진으로   

경산도량 63기 신입생MT회향했습니다.

회주큰스님 신입생 MT법문은

우학스님K-BuddhaVillage(부처님마을)에서

자세히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시절인연이 도래하여

뜻깊은 감포도량에서 소중한 인연들과 함께 한  시간들...

신입생MT를 시작으로  63기로  똘똘 뭉쳐서  

도반애도 차곡차곡 쌓아나가  2년. 4년. 10년에 이어

20년 대삼장법사까지 지중한 인연으로

오래오래 함께하시길

부처님전에  발원합니다.

 

63기 신입생MT를위해  수고해주신

주지스님, 지도법사님들, 동문신도회님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참 좋은 인연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월지(경산4) | 작성시간 26.06.22 관세음보살 ()()()
    63기 님들과
    함께 하신 법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다미화 기자팀장님 고마워요 ,♡
  • 작성자관음수(경54기/기자단) | 작성시간 26.06.22 관세음보살
    다미화 팀장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현월(최기용) | 작성시간 26.06.22 관세음보살()()()
    63기 화이팅
    함께하신 법우님들 모두 고생 많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미화(경10기/기자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63기 기장님 맞으시죠?
    반갑습니다~
    기총무님이랑
    두분 한컷남겨야하는데...
    정신이없었네요
    다음번엔 꼭
    기억하겠습니다!!!
  • 작성자삼보(경42기/기자단) | 작성시간 26.06.23 관세음보살()()()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