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산도량 다라니독송회 100일 회향 순례

작성자삼보(경42기/기자단)|작성시간26.06.23|조회수110 목록 댓글 4

불기2570년 6월 20일 이른 새벽 6시 봉정암으로 100일 회향순례를 갑니다.

가는 도중 강원도에서는 200mm 가까운 큰비가 내려 봉정암가는 길이 통제가 되어 백담사로 가기로 하였으나,

인원이 초과하여 다시 문수심 고문님의 지인을 통해 휴휴암에서 기도가 있을 예정

우선 월정사와 상원사를 순례한 후 양양에 위치한 휴휴암에서 저녁 공양 및 철야기도가 이루어집니다.

금강경3독과 신묘장구대다라니 2시간30분 그리고 몇분은 삼천배 기도에 들어갑니다.

다음날 아침공양 후 삼화사를 들린 후 회향을 하였습니다.

비가와서 봉정암을 가지 못하였으나, 나름 뜻깊고 즐거운 회향 순례가 되었다고 합니다.

비가오는 와중에 순례에 동참하신 불자님 기도 공덕으로 바라는 기도가 성취하시길 발원드립니다_()_

 

사진제공: 다라니독송회총무 진공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여래심 | 작성시간 26.06.24 모든 존재들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 작성자수월지(경산4) | 작성시간 26.06.24 관세음보살 ()()()
    감사합니다 ♡
  • 작성자공덕림 ( 경산 29 / 기자단 ) | 작성시간 26.06.25 new 관세음보살...()()()
  • 작성자관음수(경54기/기자단) | 작성시간 26.06.25 new 관세음보살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