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신입생 MT(40기.저녁반 ) 다녀오다 ♡

작성자志安(포항2기/기자단)|작성시간26.06.23|조회수62 목록 댓글 2

  2026. 6. 21일) 포항도량의 신입생 MT,를 다녀  왔습니다.  감포산중도량과. 해변도량을  신입생과 지도법사들이 함께한 하루는 유익한 시간 이었습니다. 신입생 법우님들 좋은인연 오래오래 가져 가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포로 | 작성시간 26.06.23 new 40기 법우님들 화이팅입니다!
    관세음보살 🙏🙏🙏
  • 작성자산 나그네(妙明) | 작성시간 07:27 new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