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병오년 신입생 41기 지도법사단 회향

작성자도운(서울30기/기자단)|작성시간26.06.18|조회수76 목록 댓글 4

  병오년 신입생 41기 지도법사단 회향  

불기2570(2026)년 6월 18일 목요일

 

한국불교대학 大관음사 서울도량에서

금일 사시불공을 끝내고

병오년 41기 지도법사단 회향식을 봉행하였습니다.

 

낯설고 어색해하는 신입생 법우님들을

잘 적응해갈수 있도록 길잡이가 되어주셨습니다.
 
주지스님께서는 치하의 의미를 담아

41기 지도법사님들께 선물을 전달하셨습니다.

 
41기 신입생 기장님과 임원진 여러분들은 
지도법사님들께 감사의 꽃과 선물을 전해드리며

감사함과 아쉬움을 표현했습니다
 
41기 지도법사단 선임국장님부터 한분 한분

소감문과 당부의 말씀을 신입생 여러분들에게 해주셨습니다.

3개월 동안 
수고해주신 지도법사님들 근념하셨습니다. 
참좋은 인연입니다
관세음보살 ()()()

 

2026년6월18일(목)사시불공(불교개론/지도법사단회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암(서울36기/기자단) | 작성시간 26.06.18 지도법사단 선임국장, 국장님들 감사합니다.
    41기 법우님들~ 지도법사 선배님들과 스님의 뜻을 받아 경전 공부와 수행에 정진하길 바랍니다.
    관세음보살_()_
  • 답댓글 작성자도운(서울30기/기자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불법승 삼보님께 귀의합니다.
    관세음보살 🙏 🙏 🙏
  • 작성자서울도량40기 보각심(형자) | 작성시간 26.06.19 오랫동안 지도법사님들이 준비하신걸 유트브에서 주지스님 말씀으로 알게되었습니다. 그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늘 활기차고 에너지넘치는 41기법우님들께도 다시한번 환영의 박수보내드립니다. 관세음보살()()()
  • 답댓글 작성자도운(서울30기/기자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불법승 삼보님께 귀의합니다.
    관세음보살 🙏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