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말 처럼 힘차게 달려서
감포 산중 도량과 해변마을 힐링센터
까지 다녀왔습니다😄
우리 서울 도량 대선 주지 스님 인사 말씀을 들으며 오늘의 일정을 시작했습니다^^
쉬지않고 부지런히 내려가니 점심 조금 전에 경주에 도착해서 여유있게 공양을 하고 우학 회주 큰스님께서 머무르시는 감포 산중 도량으로 향했습니다 ^^
언제 봐도 정겨운 현판입니다😊
소원돌 앞에서 소원도 빌어보구요^^
친절한 대선 주지스님의 안내를 들으며
자혜연못이 있는 산중절 마당도 거닐어 봤습니다!
무문관대에도 올라 정진하시는 스님들의 기운도 받구요😁
화석 박물관을 견학 했습니다.
인연불을 지나 동굴 법당도 방문해보구요^^
와불이 모셔져있는 극락 세계도 다녀왔습니다^^
준제봉에도 올랐습니다^^
보타락가산은 늘 시간에 쫒겨서 잘 찾지 못하는 곳인데 신입생 41기와 42기는 복이 많은 기수 같습니다😄
삼보대탑에서 탑돌이를 하고 해변도량으로 내려갔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암(서울36기/기자단) 작성시간 26.06.22 41,42기 신입생 법우님들과 주지스님, 지도법사단,선배기수 법우님들 모두가 모여 보기 좋습니다.
감포도량 순례와 큰스님 친견으로 더욱 수행에 정진하여 참된 불자가 되길 바랍니다.
관세음보살_()_ -
답댓글 작성자도운(서울30기/기자단) 작성시간 26.06.22 불법승 삼보님께 귀의합니다.
관세음보살 🙏 🙏 🙏 -
작성자파파야망고 작성시간 26.06.22 신입생엠티를 위해 애써주신 주지스님과 법우님들 수고많으셨습니다_()_
일상 속 기도와 정진으로 늘 회향하시어 복된 날들로 가득하시길 두 손 모아 합장합니다_()_
감사합니다_()_관세음보살_()_ -
답댓글 작성자도운(서울30기/기자단) 작성시간 26.06.22 불법승 삼보님께 귀의합니다.
관세음보살 🙏 🙏 🙏 -
작성자41수련심 작성시간 26.06.23 소중한 사진 감사합니다.
관세음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