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스님과 종무소 사무장님께서 행윤권 추첨도 하셨고 우리 신입 기수 두 분도 당첨되는 행운이 있었습니다😁
회주 큰스님도 친견하고
바닷가에서 단체 사진도 찍고
서울로 올라왔습니다^^
늘 오늘처럼 우리 신입생 기수님 뿐만 아니라 모든 불자님들께서 부처님 법
안에서 가피 가득하시길 발원드리며
인솔해주신 대선 주지스님과
지도 법사님들!!
수고하셨습니다 관세음보살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암(서울36기/기자단) 작성시간 26.06.22 41,42기 신입생 법우님들과 주지스님, 지도법사단,선배기수 법우님들 모두가 모여 보기 좋습니다.
감포도량 순례와 큰스님 친견으로 더욱 수행에 정진하여 참된 불자가 되길 바랍니다.
관세음보살_()_ -
답댓글 작성자도운(서울30기/기자단) 작성시간 26.06.22 불법승 삼보님께 귀의합니다.
관세음보살 🙏 🙏 🙏 -
작성자파파야망고 작성시간 26.06.22 신입생엠티를 위해 애써주신 주지스님과 법우님들 수고많으셨습니다_()_
일상 속 기도와 정진으로 늘 회향하시어 복된 날들로 가득하시길 두 손 모아 합장합니다_()_
감사합니다_()_관세음보살_()_ -
답댓글 작성자도운(서울30기/기자단) 작성시간 26.06.22 불법승 삼보님께 귀의합니다.
관세음보살 🙏 🙏 🙏 -
작성자선덕화 작성시간 26.06.22
MT가서 함께한 최고의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부처님 가르침 안에서 41기 42기 도반님들 모두가 무탈하고 건승하시기를 발원합니다. 관세음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