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신입생 41기 42기 MT(1)

작성자도운(서울30기/기자단)|작성시간26.06.22|조회수101 목록 댓글 5

   2026년 신입생 41기 42기 MT   

불기2570년 6월 21일 일요일

           

 1.감포 산중도량 K-붓다빌리지 순회법회

2.감포 해변도량 순례 (회주큰스님법문)

 

아침 7시 서울도량 신입생 여러분들과

지도법사님들이 리무진 대형 버스 한대로

서울도량 앞에서 감포도량으로 출발 하였습니다.

 

병오년 신입생 MT 41기 42기

서울도량 신입생 MT 41기 42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암(서울36기/기자단) | 작성시간 26.06.22 41,42기 신입생 법우님들과 주지스님, 지도법사단,선배기수 법우님들 모두가 모여 보기 좋습니다.
    감포도량 순례와 큰스님 친견으로 더욱 수행에 정진하여 참된 불자가 되길 바랍니다.
    관세음보살_()_
  • 답댓글 작성자도운(서울30기/기자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불법승 삼보님께 귀의합니다.
    관세음보살 🙏 🙏 🙏
  • 작성자파파야망고 | 작성시간 26.06.22 신입생엠티를 위해 애써주신 주지스님과 법우님들 수고많으셨습니다_()_
    일상 속 기도와 정진으로 늘 회향하시어 복된 날들로 가득하시길 두손 모아 합장합니다_()_
    감사합니다_()_관세음보살_()_
  • 답댓글 작성자도운(서울30기/기자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불법승 삼보님께 귀의합니다.
    관세음보살 🙏 🙏 🙏
  • 작성자서울도량40기 보각심(형자) | 작성시간 26.06.25 new 즐겁고 의미깊은 시간들이 사진속에서 느껴집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리며 항상 복되고 건강하세요.^^ 관세음보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