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신입생 41기 42기 MT
불기2570년 6월 21일 일요일
1.감포 산중도량 K-붓다빌리지 순회법회
2.감포 해변도량 순례 (회주큰스님법문)
아침 7시 서울도량 신입생 여러분들과
지도법사님들이 리무진 대형 버스 한대로
서울도량 앞에서 감포도량으로 출발 하였습니다.
서울도량 신입생 MT 41기 42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암(서울36기/기자단) 작성시간 26.06.22 41,42기 신입생 법우님들과 주지스님, 지도법사단,선배기수 법우님들 모두가 모여 보기 좋습니다.
감포도량 순례와 큰스님 친견으로 더욱 수행에 정진하여 참된 불자가 되길 바랍니다.
관세음보살_()_ -
답댓글 작성자도운(서울30기/기자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불법승 삼보님께 귀의합니다.
관세음보살 🙏 🙏 🙏 -
작성자파파야망고 작성시간 26.06.22 신입생엠티를 위해 애써주신 주지스님과 법우님들 수고많으셨습니다_()_
일상 속 기도와 정진으로 늘 회향하시어 복된 날들로 가득하시길 두손 모아 합장합니다_()_
감사합니다_()_관세음보살_()_ -
답댓글 작성자도운(서울30기/기자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불법승 삼보님께 귀의합니다.
관세음보살 🙏 🙏 🙏 -
작성자서울도량40기 보각심(형자) 작성시간 26.06.25 new
즐겁고 의미깊은 시간들이 사진속에서 느껴집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리며 항상 복되고 건강하세요.^^ 관세음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