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전 1교시 치매예방체조교실 >
간단한 스트레칭 활동에 참여하며 활기차고 건강하게 하루를 시작하였습니다.
< 오전 2교시 두뇌청춘교실 >
알파벳송을 신나게 따라 부르며 알파벳 D에 대해 즐겁게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오후 1교시 다도교실 >
따뜻한 차를 마시며 다도 예절을 배우고 직접 체험해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 오후 2교시 참좋은일기교실 >
일기를 쓰며 하루를 돌아보고 서로의 일상에 대해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저희 참좋은 기억돌봄학교는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노후를 위해
항상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