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전 1, 2교시 역사이야기교실 >
신사임당에 대해 알아보고 함께 이야기를 나눈 후 색칠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 오후 1교시 전산인지교실 >
태블릿을 활용한 학습 활동을 통해 전자기기 사용법을 익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오후 2교시 참좋은일기교실 >
일기를 쓰며 하루를 돌아보고 서로의 일상에 대해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저희 참좋은 기억돌봄학교는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노후를 위해
항상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
다음검색
< 오전 1, 2교시 역사이야기교실 >
신사임당에 대해 알아보고 함께 이야기를 나눈 후 색칠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 오후 1교시 전산인지교실 >
태블릿을 활용한 학습 활동을 통해 전자기기 사용법을 익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오후 2교시 참좋은일기교실 >
일기를 쓰며 하루를 돌아보고 서로의 일상에 대해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저희 참좋은 기억돌봄학교는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노후를 위해
항상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