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전 1, 2교시 원예교실 >
다양한 꽃을 직접 다듬고 꽃다발을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오후 1교시 두뇌청춘교실 >
알파벳송을 함께 부르며 알파벳 E를 재미있게 학습하였습니다.
< 오후 2교시 참좋은일기교실 >
일기를 쓰며 하루를 돌아보고 서로의 일상에 대해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저희 참좋은 기억돌봄학교는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노후를 위해
항상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
다음검색
< 오전 1, 2교시 원예교실 >
다양한 꽃을 직접 다듬고 꽃다발을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오후 1교시 두뇌청춘교실 >
알파벳송을 함께 부르며 알파벳 E를 재미있게 학습하였습니다.
< 오후 2교시 참좋은일기교실 >
일기를 쓰며 하루를 돌아보고 서로의 일상에 대해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저희 참좋은 기억돌봄학교는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노후를 위해
항상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