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전 1, 2교시 생신잔치 >
6월 생신을 맞은 어르신들을 함께 축하드리며,
예음색소폰오케스트라 봉사단의 멋진 색소폰 연주와 함께 즐겁게 노래를 부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오후 1교시 역사이야기교실 >
6·10 민주항쟁에 대해 배우고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 오후 2교시 참좋은일기교실 >
하루의 일과를 돌아보며 일기를 작성하는 시간을 가지고 하루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저희 참좋은 기억돌봄학교는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노후를 위해
항상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