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전 1, 2교시 미술교실 >
여름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시원한 바다 부채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오후 1교시 칠교교실 >
칠교교구로 여러 가지 형태를 구성한 후 색칠하며 즐겁게 참여하였습니다.
< 오후 2교시 참좋은일기교실 >
하루의 일과를 돌아보며 일기를 작성하는 시간을 가지고 하루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저희 참좋은 기억돌봄학교는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노후를 위해
항상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
다음검색
< 오전 1, 2교시 미술교실 >
여름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시원한 바다 부채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오후 1교시 칠교교실 >
칠교교구로 여러 가지 형태를 구성한 후 색칠하며 즐겁게 참여하였습니다.
< 오후 2교시 참좋은일기교실 >
하루의 일과를 돌아보며 일기를 작성하는 시간을 가지고 하루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저희 참좋은 기억돌봄학교는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노후를 위해
항상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