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 기억돌봄학교> 2026. 6. 17.(수) 일정

작성자참좋은기억학교|작성시간26.06.17|조회수20 목록 댓글 0

< 오전 1, 2교시 미술교실 >

여름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시원한 바다 부채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오후 1교시 칠교교실 >

칠교교구로 여러 가지 형태를 구성한 후 색칠하며 즐겁게 참여하였습니다.

 

< 오후 2교시 참좋은일기교실 >

하루의 일과를 돌아보며 일기를 작성하는 시간을 가지고 하루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저희 참좋은 기억돌봄학교는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노후를 위해

항상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