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전 1교시 치매예방체조교실 >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며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하였습니다.
< 오전 2교시 시사교실 >
최근 이슈를 함께 살펴보며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오후 1교시 두뇌청춘교실 >
도형과 숫자를 비교하며 계산하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 오후 2교시 참좋은일기교실 >
하루의 일과를 돌아보며 일기를 작성하는 시간을 가지고 하루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저희 참좋은 기억돌봄학교는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노후를 위해
항상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