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전 1, 2교시 기억그림교실 >
숫자를 활용하여 창의적으로 그림을 표현하고 색칠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오후 1교시 다도교실 >
다도 예절에 대해 알아보고 청차를 음미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오후 2교시 참좋은일기교실 >
하루의 일과를 돌아보며 일기를 작성하는 시간을 가지고 하루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저희 참좋은 기억돌봄학교는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노후를 위해
항상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
다음검색
< 오전 1, 2교시 기억그림교실 >
숫자를 활용하여 창의적으로 그림을 표현하고 색칠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오후 1교시 다도교실 >
다도 예절에 대해 알아보고 청차를 음미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오후 2교시 참좋은일기교실 >
하루의 일과를 돌아보며 일기를 작성하는 시간을 가지고 하루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저희 참좋은 기억돌봄학교는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노후를 위해
항상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