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이 왜 아름다운가? / 無一 우학스님

작성자관리자|작성시간26.06.17|조회수101 목록 댓글 33

◈ 無一우학스님 [오늘의 마음공부]

 

꽃이 왜 아름다운가?

바로, 사랑하고 있기 때문이다.

꽃이 핀다는 것은 번식중이라는 말이다.

꽃술이 나오고, 또

꽃가루를 통해 번식하고 있다는 것이다.

사랑을 하게 되면 얼굴이 환해지는 것도

사랑이 바로 아름다움의 에너지를 가져다 주기 때문이다.

사랑의 힘은 그렇게 위대하다.

사랑의 힘은 세상을 변화시키고

화엄(華嚴)의 세상을 장식하는 원천이자 동력이다.

 

<글/사진> B.U.D 한국불교대학 大관음사 회주,

無一우학스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圓觀 | 작성시간 26.06.18 ()()()
  • 작성자覺雲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관세음보살 ()()()
  • 작성자무상신1 | 작성시간 26.06.18 나무관세음보살()()()
  • 작성자覺雲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관세음보살 ()()()
  • 작성자현(자성화)큰절105기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관세음보살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