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기 2570년 6월 13일 토요일 11시
3층 설법전에서 칠곡도량 전체 임원진 회의가 열렸습니다.
새로운 임원진의 임명장 수여와
신입 55기, 56기 임원진분들의 선배님들과의 인사자리도 함께 있었습니다.
참 좋은 인연으로 처음마음 잊지마시고 끝까지 이어갈수 있길 바라며
선배님들의 환영의 박수가 함께 한 자리였습니다.
혜안 주지스님의
지난 사월 초파일 다 함께 해주심에 감사하다는 말씀이 있었으며
오늘있은 마당등 철거와 그늘막 설치에 같이 해주신 도반님들께도 감사함을 전해주셨습니다.
남들과 비교하지말고 자기만의 분별심을 가질것을 당부드립니다.
항상 웃으면서 행복하게 지내기 또한()
신도회 일법성회장님의 인사 말씀과
백중 입재가 있으니 종무소에 문의할것과
6월 21일엔 56기 저녁반 신입 MT가 있으며
6월 25일엔 55기 오전반 신입 MT가 있으니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환영의 장미꽃 전달^^
55기 오전반 임원진의 인사^^
56기 저녁반 임원진의 인사^^
임원진 회의후 공양하고 갈수 있게 애써주신 신도회 선배님들 감사드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