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세요.. 얼마나 자랑스러운지..ㅎㅎ
지난 방학 때 아이들이 디자인 코스를 밟았는데, 거기서 수료장을 받았습니다.
이걸 계기로 계속해서 아이들이 디자인을 배울 예정입니다.
우리 아이들 재능을 하나 더 올려 주려고 하는데..
응원헤 주실거죠?..
이전에는 마냥 뭉게구름 같던 것이 이제는 조금 거 구체적으로 그림을 그릴 수 있게 되었다고 해요.
열심히 해서 정말 멋진 디자이너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보세요.. 얼마나 자랑스러운지..ㅎㅎ
지난 방학 때 아이들이 디자인 코스를 밟았는데, 거기서 수료장을 받았습니다.
이걸 계기로 계속해서 아이들이 디자인을 배울 예정입니다.
우리 아이들 재능을 하나 더 올려 주려고 하는데..
응원헤 주실거죠?..
이전에는 마냥 뭉게구름 같던 것이 이제는 조금 거 구체적으로 그림을 그릴 수 있게 되었다고 해요.
열심히 해서 정말 멋진 디자이너가 나왔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