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off-road (서울) 작성시간 26.06.08 전문가의 작품은 언제봐도 틀린것 같습니다..멋진 사진들 담아서, 올려주신 수고에 감사할 따름입니다..잘 즐감하고 가네요 ~ (^(oo)^) b
-
작성자쥐포나이타(강원) 작성시간 26.06.09 사진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데이비슨(서울) 작성시간 26.06.09 제 사진은 없지만
멋진 사진 봉사와 헌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원아빠(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죄송해요 하필 그때 초점이 잘못잡혀서요
아마 크로우 앞에 3~4대 놓친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데이비슨(서울) 작성시간 26.06.11 정원아빠(서울) 괜찮아요 ㅎㅎ
다음에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