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인디언 공식블로그에 랠리사진들이 올라왔습니다.

작성자우지영사(운영자/일산)|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off-road (서울) 작성시간26.06.19 우지영사 위원님!!~ 잘 감상하고 갑니다..(^(oo)^) b
    영상과 사진 자료들이 방대하지만, 요목조목 잘 정리가 된것 같습니다..올해 참가하지 못한 아쉬움이 더욱더 커지는군요..
    항상 길 위에서 행복하시고, 안전하시길 기원드립니다...저는 계속 인디언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우지영사(운영자/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에궁, 오프로드님은 못 오셨군요.... ㅜㅜ
    다음에는 꼭 참가하셔서 같이 인사도 하고, 함께 즐겨요~~~^^
  • 답댓글 작성자 off-road (서울) 작성시간26.06.21 우지영사(운영자/일산) 받아 주신다면야 ~ 찾아가서 인사 드리겠습니다..(^(oo)^ ;) v
  • 작성자 데이비슨(서울) 작성시간26.06.22 125주년 역사가 여기에 다 담겨있네요.

    멋진 모습으로 그날의 125주년 랠리를 빛내 영광의 얼굴들 ~~~~

    내년을 기약 하겠습니다

    늘 안라 즐라 행라 하세요

    안전이 최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우지영사(운영자/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랠리때 항상 형님 얼굴 보는것도 큰 즐거움 중의 하나입니다. 다음에도 또 재미있게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 데이비슨(서울) 작성시간26.06.22 우지영사(운영자/일산) 저도 그렇습니다
    1년에 한번 만나는 재미도 솔솔 합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