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125주년 내셔널 랠리 이모저모 1부

작성자데이비슨(서울)|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우지영사(운영자/일산) 작성시간26.06.08 ㅎㅎ... 언제나 발빠른 형님덕에, 어제 행사 사진을 벌써 감상하네요~~~^^
    항상 형님이 있어 카페가 풍성해집니다. 감사합니다.^^

    간만에 형님들 뵈어서 많이 반가왔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데이비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와우

    역시 카페지기시며 인디언모터사이클 앰버서더 답게 댓글을 올려주시는 센스와 매너는 최고입니다
    우리 우지영사님 인품을 제가 인정합니다

    멋진 행사장에서 뵈니 우지영사님 더 멋스럽더라구요 ㅎㅎㅎ

    역시 인디언모터사이클 앰버서더 입니다

    많은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전문 사진사가 아니라 보니 그냥 분위기만 올려 봅니다

    건강 잘 챙겨주시고 멋진 모습으로 번개 때 함 초대 할께요

    그때 뵙겠습니다

    안라 즐라 행라 하세요 !!!

    머풀러 소리 최고입니다 중저음으로 심장을 울리는 고동감 멋집니다.
  • 작성자 off-road (서울) 작성시간26.06.08 올 봄은 계열 법인 단도리 할일이 있어 랠리 참석이 불가할 듯 하여 신청을 안했습니다. 내년에는 장소가 허락된다면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인디언 형제님들을 위해 수고 해주심에 심심한 감사의 마음 전하고요 ~ 더 뜨거울 올 여름 잘 ~ 이겨 내시길 바래봅니다
    데이비슨 대장님의 정성어린 사진들 잘 ~ 감상하고, 배아파 하며 물러 갑니다 ~ (^(oo)^ ;) b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데이비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아 제가 이쪽 댓글은 못봤습니다 ㅎㅎㅎㅎ
    참석을 못하셨군요 125주년이라 성대하고 황홀한 축제의 밤을 함께 못해 마이 아쉽습니다 ㅎㅎㅎ

    내년 랠리에는 꼭 참석 하셔 아름다운 밤을 몸으로 직접 느껴 보시죠
    그날을 기약 하면서 늘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마음씨를 가지신 분이십니다
    얼굴을 직접 뵙지는 못했지만.....

    늘 응원할께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