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데이비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와우
역시 카페지기시며 인디언모터사이클 앰버서더 답게 댓글을 올려주시는 센스와 매너는 최고입니다
우리 우지영사님 인품을 제가 인정합니다
멋진 행사장에서 뵈니 우지영사님 더 멋스럽더라구요 ㅎㅎㅎ
역시 인디언모터사이클 앰버서더 입니다
많은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전문 사진사가 아니라 보니 그냥 분위기만 올려 봅니다
건강 잘 챙겨주시고 멋진 모습으로 번개 때 함 초대 할께요
그때 뵙겠습니다
안라 즐라 행라 하세요 !!!
머풀러 소리 최고입니다 중저음으로 심장을 울리는 고동감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