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26여름 photoshop3강 06.22 (월)pm 2:30 학습원 303호에서 있었습니다

작성자yihwan1981|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0

22일(월)pm2:30 광명평생학습원 303호에서 권귀순,최형순,조순덕,차성옥,김동영님이 1교시 카메라로 다중 촬영미지 만들기

설정과 촬영실습으로 수업하여 2교시는 1교시 촬영한 이미지 10매를 photoshop 스택모드로 불러와 이미지를 합성하여 브랜딩

모드와 불투명도,레이어마스크이용하여 다중이미지 만들어 응용하는 방법을 수업 하고 이미지 한장으로 10매의 이미지를 만들어

스텍모드로브랜딩하여 레이어 마스크로 이미지 효과를 주어  양귀비 한송이 이미지 불러와 합성하여 레이어 순서를 응용하여 이미지

전면에 배치하여 이미지 만들기를 17시까지 수업 하였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건강이 안좋아 오늘 수업 불참하신 전영희님

빠른 회복으로 건강한 모습 뵙기 바랍니다!힘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