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림으로 다가오는 나비와 꽃 ................꽃 작성자然覺|작성시간26.06.16|조회수1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서울 숲 한쪽에나비 정원이 있어 들렸다가나비와 꽃이 어울려 노는 것을 보고 왔습니다.유치원 꼬마들도 와서 자연을 배우고 있었습니다.많이 예쁘고 귀여웠습니다. 꽃과 나비 사진 몇장 올려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演菩提(연보리) | 작성시간 26.06.16 독특한 나비들이 많군요.사람이 꽃 보다 아름답다더니눈길이 자꾸 이이들에게로 깁니다.^^ 답댓글 작성자然覺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이들이 정말 예뻐요.유치원 선생들은 매일 천사들과 놀으니 좋을 것 같아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