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 부정선거 시위

작성자然覺|작성시간26.06.16|조회수24 목록 댓글 1

자주 다니는 올림픽 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부정선거 시위가 연일 열리고 있어서

예전 대학다닐때 시위와 비교해 보고 그들의 목소리도 들어볼 겸

시위현장을 찾았다.

우리 시위할때는 최류탄과 가스 발사 강갑차 같은 것이 동원되어 좀 살벌했는데

지금은 평화로운 시위를 하고 있엇다

곳곳에 부스를 만들어 놓고 시위대들에게 음료수와 샌드위치를 

무료로 지원해 주고 잇었다.

오전에 찾아가서 인지 사람들이 그리 많이는 없었다.

그 현장의 사진을 몇장 올려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심해 | 작성시간 26.06.16 대한민국은
    민주주의 국가 입니다
    아마도 전국적으로
    퍼져 나갈것으로
    봅니다
    대구서 하는 장소가 있다면
    커피 차량 무상 지원해주고 싶음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