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팬미팅 후기✨

도유정 1st 팬미팅 첫째날 no.1 잉친이의 후기 (자세해요)

작성자엠비티아잉|작성시간23.12.10|조회수733 목록 댓글 5

 

팬미팅만으로도 할 얘기가 많아서 바로 팬미팅 후기로 ㄱㄱ

기억을 더듬어가며 최대한 자세하게 써볼게요!

 

1부

우정잉과 도유정의 통화 유출로 시작;; 시작부터 방송사고라니

우정잉 : 행사 곧 시작인데 언제 오세요?

도유정 : 1시간 뒤에?

우정잉 : 님 또 이러면 나락감;;;

도유정 : 난 몰루? 알아서 하셈ㅋㅋㅋ

이런 대화가 오가더니

일일 스탭 우정잉이 후다닥 등장하는데 시작부터 정말 재밌게 꾸몄구나 싶었어요ㅋㅋㅋㅋ

댄스가수 우정잉답게 부개굴 라이브 때려주고~ (오디디 랩 부분도 잉이 해줘서 좋았어요! 오디디 진짜 실직 위기)

부개굴 정식 응원법이 없으니 잉친이들이 그냥 중간중간 우정잉! 외치면서 응원하는데 잉이 노래하면서 웃는 모습이 재밌었고ㅋㅋㅋ

다음 노래로 '이웃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불러줬어요

방송에서 잉이 좋은 음색으로 불러서 좋아하는 노래인데 라이브로 들으니까 정말 남다르고 좋았고....

나나나 부분에서 채팅창에 나나 이모티콘 도배하는게 아니라 다같이 나나나나를 외치는 날이 오다니 감격..

잉 라이브 최고였어요!

 

가벼운 토크 좀 하고 다음 코너는 사연 읽기!

잉친이 잉순이 총 3명 사연 읽었구 잉이 사연 작성자분하구 인터뷰하고 사인+사진 찍어줬어요

기억에 남는 장면은.. 사연을 자세하게 얘기하지는 못하겠지만 사연 당첨된 잉순이가 자기는 주변 눈치 많이보고 당황한다고 그랬었는데 잉 보고 울면서도 사인에 하트 넣어달라고 소신발언하는거 진짜 웃겼어요ㅋㅋㅋㅋㅋㅋ뭐야 은근 할말은 하는 성격이잖아요

잉이 진지하지만 재밌게 고민 상담도 해주고 사연도 다양해서 재밌는 시간이었어요

 

다음 코너는 10명 추첨 럭키드로우!

싸인 폴라 5개, 싸인 포스터 4개, 한정판 디오라마 1개 였어요

저는 광탈해서 인증샷은 없..

 

다음 코너는 잉친쓰를 위한 편지 낭독시간..

잔잔한 브금이 탁~ 깔리면서 잉이 노트?같은 종이에 써온 편지를 읽는데...

잉 진심이 와닿아서 그런지 울컥해서 눈 앞이 블러처리 됐어요

흘리진 않음 참느라 힘들었다

 

1부 마지막 포토타임!

포즈도 쉴 새 없이 해주고 사이드 쪽도 가까이서 볼 수 있게 와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신이 내 폰을 바라보고 다가올지니..

 

 

포토타임이 마지막인 줄 알았으나! 암전되고 생일 이벤트 영상이 나왔어요

김달걀님, 나선욱님, 쵸단님, 수련수련님, 진자림님, 오디디님, 카라미님, 쌍베님, 백설양님, 루다님, 마젠타님, 주둥이님, 쏘대장님 영상 편지였는데 사실 기억이 정확하지는 않아서 다 적은 게 맞는지도 모르겠고 순서도 틀릴거에요..ㅎ

영상 보는 우정잉

쌍베님 영상편지에서 롤 소리 같이 들리고ㅋㅋㅋ 주둥이님은 그냥 눈도 안 마주치고 롤 하고 있었는데 진짜 웃겼어요 잉님 눈물이 쏙

카라미님은 카메라 세로모드 못 해서 몸을 꺾어가지고 가로모드에 몸을 맞춘채로 영상 촬영하심ㅋㅋㅋㅋㅋ

잉은 생일 케이크 촛불 불고 잉친이들은 다들 잉 몰래 숨겨두던 슬로건 탁 드는데 진짜 그 장면 너무 이뻤어요

 

2부

2부 시작은 잉이 팬미팅 준비하는 브이로그 영상으로 시작!

팬미팅 메인 사진 찍는거, 팬서비스 녹음하는거, 썸타랑 팬서비스 춤 연습하는거 나왔는데 흐뭇하게 보면서도 진짜 열심히 준비했구나,,생각 들어서 또 울컥..

 

영상 끝나고 저 멀리서 화사블링걍천상아이돌 도유정이 호다닥 달려와서 썸타를 추는데..

와...

와....

정신 못 차리고 머리 깨져있던 찰나.. 팬미팅 첫날에만 즐길 수 있는 그 맛을 봤습니다

바로 썸타 음원이 잉이 생각했던 음원이 아닌 다른 게 나왔던 것...ㅋㅋㅋㅋ

잉 당황해서 머뭇머뭇하면서 손 엑스표치고 발 동동 구르고 몇몇 부분은 아는 안무로 대체해서 조금씩 춰 주는데 졸귀..

잉다닥하고서 제 앞쪽 구석에서 간주 대기했는데 고개를 폭 숙이시더라구요ㅋㅋㅋㅋㅜㅜㅜ‘아 망해따 어쩌지’ 이런 생각 하고 계셨던걸까요....
암튼 그 모습마저도..
아 주접 그만 떨겠습니다

다음 곡은 팬서비스였어요

이 곡은 잉친이들이 응원법이 뒤에 나와서 크게 소리치며 응원하면서 봤습니다

양손에 응원봉 들고 있는 힘껏 응원하면서 보는데 왜인지 모르게 눈물이 차올라서 이번엔 또르륵해버림ㅜ

아무튼 정말 좋았어요..잊지 못할 순간...

팬서비스 보는 나...

 

근데 도유정님... 숨이 많이 딸리시더라구요.....?

 

끝나고 다음 코너는 도유정의 자소서였나 자기소개하는 시간!

나의 장점 단점 특기 뭐 이런거 얘기하면서 토크했어요ㅋㅋㅋ세세한 내용은 기억이 흐릿한데 도유정 말투로 얘기하는게 재미포인트ㅋㅋㅋ

 

그 다음 코너는 입장 전에 잉친이들이 작성한 Q&A 시간이었어요

이런 저런 질문들 답변해주셨고 올해 더 출시될 굿즈는 없다고 말씀하셨어요

저는 일어나면 무슨 생각하냐고 질문했었는데 '얼마나 더 잘 수 있지..?' 생각하신다고ㅋㅋㅋ
질문 포스트잇이 붙은 화이트보드 방향 때문에 제 기준에서는 계속 잉님 뒷+옆모습을 보고 있었는데 중간에 잉님이 ‘너무 저쪽만 보고 있었죠?’ 하시면서 위치 조정해주시더라구요
반대편 사이드도 신경 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아 참 파피플레이타임 신작 나오면 하신다는 약속도 잊지 않으셨겠죠??)

 

다음 코너는 잉친이들의 '몸으로 말해요' 코너ㅋㅋㅋㅋ

여기 정말 웃겼어요
다들 긴장했는지 고민도 많이 하고 정적도 생겨서 “할 수 있다!!” 소리쳐주고

나중에는 풍월량님 닮은 잉친이가 하드캐리했는데ㅋㅋㅋ 독구타련 제시어였을 때 막 바닥까지 기어가며 독사랑 타란튤라 여우 이런거 몸으로 묘사하는데 진짜 웃겨 죽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맞다니까
이건 제시어들ㅋㅋㅋ

 

마지막 코너는 오픈채팅 이용한 게임 타임!

삼행시도 하고 잉이 먹은 메뉴도 맞추고(우정잉님....감튀가 밥.,입니까....?) 여러가지 문제들도 맞추는 시간이었어요

저는 문제의 skt였어서 데이터가 안터지는 바람에 하나도 참여를 못했지만..ㅋㅋㅋㅋ 흥미로운 시간이었습니당

 

코너 끝나고 2부 포토타임 가지고나서 끝났네요

착장 너무 이뻤어서 대포 사진들이 너무 기대됩니다ㅎㅎㅎ

요정잉..

 

1열에서 본 우정잉은 정말정말 가까웠어요! 좌석도 꽉꽉 찬 게 최대한 많은 인원을 부르시려고 했던 의도가 잘 느껴졌어요
사이드 중에서도 1열이라 극단적 시야였어서 비록 우정잉님 뒷모습과 옆모습을 많이 봤지만..ㅋㅋㅋ그래도 중간중간 사이드 신경 써주려고 하는 잉님 모습에 첫번째로 결제했는데 시야가 억까였던 서러움이 좀 가셨습니다ㅎㅎㅎ

프롬프터도 보이던 시야ㅋㅋㅋ

오프에 운이 좀 안 좋은 편인데 억까 스택 좀 쌓였으니 다음 오프는 운이 좋겠죠..? 하하


팬미팅 정말 너무 좋았습니다.. 이렇게 뭔가 평가?같은 말을 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준비도 엄청 열심히 하셨다는게 느껴졌어요. 이런 행사에 미친듯이 호응하면서 즐기는 편이라 응원봉도 양손에 들고 미친듯이 소리 질러가며 응원했는데 한 치의 후회도 없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목은 쉬었지만 괜찮습니다 목은 다시 돌아올테니까요
신기하면서 재밌었던건 오픈카톡채팅방을 이용한 거였어요! 와 아이디어 개쩐다 생각했던 컨텐츠!!

얼마 안 되지만 제가 들인 시간, 돈, 노력에 비해 너무 엄청난 팬미팅을 선물로 받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엄청난 이벤트에 이렇게 고퀄 공식 굿즈까지..

이렇게 퍼주면 뭐가 남나요..?
정말 너무너무 재밌었고 감동했고 행복했습니다❤️
최고다 우정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Unting | 작성시간 23.12.1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우엉속똑새 | 작성시간 23.12.10 민첩하네요
  • 작성자아트라슈 | 작성시간 23.12.10
  • 작성자또한명의잉모노 | 작성시간 23.12.10 숨딸리는 헥헥돌 ㄷㄷ
  • 작성자라라랍스타 | 작성시간 23.12.10 와 001....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