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마당]

종합/ 증시 삼킨 ‘삼전닉스 블랙홀’…성장동력 떨어져 코스닥은 외면/ ‘반도체 독주’ 갈수록 심화(민중이 깨어나야 나라가 바로 선다)

작성자정천식|작성시간26.06.19|조회수33 목록 댓글 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