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증시 삼킨 ‘삼전닉스 블랙홀’…성장동력 떨어져 코스닥은 외면/ ‘반도체 독주’ 갈수록 심화(민중이 깨어나야 나라가 바로 선다) 작성자정천식|작성시간26.06.19|조회수3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