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5.30 신남성당에서 '성모의 밤' 작성자레지나|작성시간26.06.06|조회수2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신남성당 성모의 밤 초봉헌과 장미꽃 봉헌을 했어요. ^^ 성모님의 기도의 전구와 삶을 닮아 가기를 기도하며...성모의 밤 미사와 함께 신자분들의 색소폰 연주폰 연주도 들었습니다. ^^ 성모님의 은총이 더 가득했던 5월 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