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몽블랑에서 하이크앤플라이..

작성자이성덕|작성시간26.06.18|조회수14 목록 댓글 0

 알프스 최고봉 몽블랑에서 하이크엔플라이를 즐기는 사람들..

 샤모니(1,035m)서 케이블카타고 에귀디미디(3,842m)까지 올라간 다음,

 몽블랑드따꿀( 4,248m), 몽뮈디(4,465m) 지나 몽블랑(4,808m)에 올라 사진찍고,

 패러글라이딩으로 다시 샤모니로 내려온다는 아주 그림같은 얘기!

 (올라가는데 7시간, 내려오는데 40분)

 

 "이런데서 함 등반도 하고, 비행도 하고, 맥주도 한 잔 마시고 해봐야지." 하고 꿈만 꾸고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