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프스 최고봉 몽블랑에서 하이크엔플라이를 즐기는 사람들..
샤모니(1,035m)서 케이블카타고 에귀디미디(3,842m)까지 올라간 다음,
몽블랑드따꿀( 4,248m), 몽뮈디(4,465m) 지나 몽블랑(4,808m)에 올라 사진찍고,
패러글라이딩으로 다시 샤모니로 내려온다는 아주 그림같은 얘기!
(올라가는데 7시간, 내려오는데 40분)
"이런데서 함 등반도 하고, 비행도 하고, 맥주도 한 잔 마시고 해봐야지." 하고 꿈만 꾸고 있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