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종윤이랑 춘천비행 갈라했는데, 주말 비소식에 나가리 됨.
저년나절 시간도 나길래 쭐래쭐래 매고 올라감.
한 삼십분 기다리다 여섯시 넘어 리버스로 냈다 뜀.
착륙장엔 의외로 바람이 있는지 덕분에 꽃밭에 사뿐이 내려않음.
다음검색
주말 종윤이랑 춘천비행 갈라했는데, 주말 비소식에 나가리 됨.
저년나절 시간도 나길래 쭐래쭐래 매고 올라감.
한 삼십분 기다리다 여섯시 넘어 리버스로 냈다 뜀.
착륙장엔 의외로 바람이 있는지 덕분에 꽃밭에 사뿐이 내려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