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랜만에 고프로..

작성자이성덕|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0

 주말 종윤이랑 춘천비행 갈라했는데, 주말 비소식에 나가리 됨.

 저년나절 시간도 나길래 쭐래쭐래 매고 올라감.

 한 삼십분 기다리다 여섯시 넘어 리버스로 냈다 뜀.

 착륙장엔 의외로 바람이 있는지 덕분에 꽃밭에 사뿐이 내려않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